앤텔레콤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앤텔레콤 대리점을 운영하고있다보면고객님들께서 여러가지 업무를 요청하실때가 있습니다대표적으로 요금제 변경과 번호변경이 있죠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바꾸고번호를 바꾸는 업무는 늘 있는것같아요아무래도 유심단독개통을 진행하고단말기보단 요금제가 좀더 중요한 개통형태다보니요금제를 조정하는 일들이 더 많은것같아요이통3사에서 개통하신 경우에는요금제변경이 비교적 적다고 들었거든요오늘은 앤텔레콤에서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알려드려볼까합니다! 앤텔레콤 요금제 변경을 위해서는우선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설치해주셔야합니다이 어플은 앤텔레콤을 사용하고계신고객님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어플을 실행하시면위 이미지처럼 나옵니다내가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하고인증번호를 확인하신 후인증하기를 누르시게되면 되겠습니다 그럼 위 이미지처럼내가 사용중인 번호와 요금제그리고 통화, 문자, 데이터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우측 상단을 보시면메뉴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다음으로 요금제 변경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상단에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요금제 변경에 대한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요금제는 매달 1회만 변경 가능하니그 부분은 꼭 미리 확인하시기바래요스크롤을 내려보시면요금제 리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구요신청/변경버튼을 눌러주시면해당 요금제로 변경하시겠습니까?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시게되면 이렇게로딩창이 나옵니다만약 변경이 완료되었으면변경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죠 오류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혹시나 이런 오류메세지가 나오셨다면당황하실필요없답니다이렇게 나오는 이유는5G단말기의 경우에 일어나는 오류인데요단말기와 통신버젼이 달라서발생하는 문제입니다이런경우에는 지점에 방문해서 변경하시거나그냥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변경해달라고 연락하시면됩니다 앤텔레콤 고객센터 번호는1899 7700으로전화하셔서 사정을 설명하신 후요금제변경을 하시면 끝!간단하죠??앤텔레콤 요금제 변경이 어려우시거나원할하게 잘 진행이 안되신다면개통을 도와주셨던 담당자분께요청해주시면 잘 해결해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