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텔레콤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앤텔레콤 대리점을 운영하고있다보면고객님들께서 여러가지 업무를 요청하실때가 있습니다대표적으로 요금제 변경과 번호변경이 있죠​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바꾸고번호를 바꾸는 업무는 늘 있는것같아요​아무래도 유심단독개통을 진행하고단말기보단 요금제가 좀더 중요한 개통형태다보니요금제를 조정하는 일들이 더 많은것같아요​이통3사에서 개통하신 경우에는요금제변경이 비교적 적다고 들었거든요​오늘은 앤텔레콤에서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알려드려볼까합니다!​​​ ​​​ ​​​​앤텔레콤 요금제 변경을 위해서는우선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설치해주셔야합니다이 어플은 앤텔레콤을 사용하고계신고객님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어플을 실행하시면위 이미지처럼 나옵니다​내가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하고인증번호를 확인하신 후인증하기를 누르시게되면 되겠습니다​​​​​ ​​​​​그럼 위 이미지처럼내가 사용중인 번호와 요금제그리고 통화, 문자, 데이터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우측 상단을 보시면메뉴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다음으로 요금제 변경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상단에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요금제 변경에 대한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요금제는 매달 1회만 변경 가능하니그 부분은 꼭 미리 확인하시기바래요​스크롤을 내려보시면요금제 리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구요신청/변경버튼을 눌러주시면해당 요금제로 변경하시겠습니까?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시게되면 이렇게로딩창이 나옵니다​만약 변경이 완료되었으면변경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죠​​​​ 오류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 ​​​​혹시나 이런 오류메세지가 나오셨다면당황하실필요없답니다​이렇게 나오는 이유는5G단말기의 경우에 일어나는 오류인데요단말기와 통신버젼이 달라서발생하는 문제입니다​이런경우에는 지점에 방문해서 변경하시거나그냥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변경해달라고 연락하시면됩니다​​​​ ​​​​앤텔레콤 고객센터 번호는1899 7700으로전화하셔서 사정을 설명하신 후요금제변경을 하시면 끝!간단하죠??​앤텔레콤 요금제 변경이 어려우시거나원할하게 잘 진행이 안되신다면개통을 도와주셨던 담당자분께요청해주시면 잘 해결해주실거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