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유심 구로앤텔레콤 어르신 선불유심 2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개통이야기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신용, 미납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개인회복, 통신불량, 통신미납, 외국인 등 개통이 어려운 경우에도 누구나 개통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네이버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셀프개통도 가능하며, 만약 본인인증 불가시 전국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하여 개통 가능하 개통 원하시면 앤텔레콤 개통실로 문의주세요!
앤텔레콤개통실
1666-6416
070-8065-5617
선불299약정 요금제 출시 2만원대 모두 무제한 사용가능지인 소개로 앤텔레콤 구로센터 내방. 안녕하세요.앤스토리즈입니다.태풍급으로 불어오는 바람이시원하게 느껴지는 오늘이네요.오늘의 선불유심 이야기.오늘 점심에 지인과 같이앤텔레콤 구로센터로 내방하신 고객님이 계셨습니다.연세가 83세이신데아주 건강하시고 말씀이나행동하시는 모습이도저희 그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젊어보이시네요. 도로변 폰 판매점에서 너무비싸게 주고 산 폰이 속이 쓰리시다고 말씀하시네요.현재 8만원짜리 요금제를쓰고 계셨네요. 와~요새 5G요금제를 맘 놓고 쓰려면 최소 8만원짜리는 써야하더라구요.폰값 할인해 주는 대신요금제 할인 은 없는 거죠.5G 요금제는 적당한 중간지대요금제가 취약합니다. ㅠㅠ8만원대는 되어야 무제한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고그 아래대 5만원대로 내려가면데이터가 턱없이 부족하여사용할 수 가 없답니다.ㅠㅠ정부에서 중간지대 요금제출시를 독려하고 있는 상황인데요.오늘 방문 개통 방문하신 어른신의 경우에도 여지없이요금할인 없는 8만원짜리 요금을사용하고 계셨네요. ㅠㅠ정말….그렇게 많은 무료 데이터 턱없이다 쓰지도 못하시고 매월 날리시고 계셨구요.ㅠㅠ요금 상담을 해 보니앤텔레콤 선불 299약정요금제로 하시면 매월 5만원씩이나요금이 절약 되었구요.당장 해달라고 재촉하시네요^^ 선불299약정요금제란월 기준으로 29900원짜리 선불요금제이고1년 약정방식이기 때문에 미리 12개월치를 선불충전 해야개통이 가능한 요금제.1년치 358800원을 선납하면되죠. 그리고 나면 1년 동안요금납부에서 해방될 수 있겠죠^^이 설명을 드리니 너무 좋아하셨죠.뭐 어짜피 내야하는 건데 8만원짜리요금제를 쓰다고 2만원대로 낮추게되니 당연하기도 하셨지만,요금이 매달 통장에서 빠져나가는것도 귀찮고.신용카드로 납부하시니간단하네요.혹시 한몫에 납부하는 것이부담스러우시다면 6~7개월무이자 할부로 납부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렸더니일시불로 결제하시라 하네요^^쏘~ 쿨~여유 있으신 어르신이었어요.ㅎㅎ그래서 생각해 봤습니다.요즘 어르신들이 데이터 소모가많다고 하던데요.유튜브 영상을 그렇게 즐기신다고ㅎㅎ그래서 의외로 무제한 데이터가필요하신 어르신들이 늘어나고있다고 하네요.흘러간 노래도 유튜브에서 찾아 들을 수 있고 교회다니시는 분들은설교말씀을 유튜브를 통해매일매일 보시고. 그래서 이제 어르신도 데이터 무제한은기본이 되어야 합니다.자녀들은 말하죠.사용하실 줄도 모르고 하니표준요금제로 해드리자고.No~안됩니다.사용법을 가르쳐 드리면됩니다^^통신요금 부담은 이런 요금제면적당하다 생각이 듭니다.8만원대 요금제는 너무 심한 것같구요^^이제 휴대폰도 자급제 시대가된 것 같아요.지난 번 갤럭시S22울트라사전예약으로 자급제폰 했을 때1시간 만에 끝났다죠.이렇게 통신사와 무관하게무약정으로 쿠팡, 11번가온라인에서 가격 비교해 가며할인 받고 구매하고,요금제는 알뜰통신사에서저렴한 요금제로 선택하여쓰신다면 아주 현명한스마트한 사용자가 되시는거죠^^. 저도 아이폰12프로구매를 쿠팡에서자급제폰으로 했죠.그 당시 폰값 할인과신용카드24개월무이자로 진행하고 있었죠.폰 판매점에서 24개월약정하면 매월 5.9%의 이자가추가 계산됩니다.대부분 모르시더라구요.오늘 방문해 주신 어르신은아예 기존 번호를 버리고새 번호로 개통해 달라고하셨네요.개통중 좋은 이야기를 많이해주셨는데요.ㅎㅎ생각이 젊은이 못지 않으셨구~그래서 그런지왕년에 한가닥 하셨던 분인듯^^여튼선불299약정요금제로 개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선불약정 요금제를 너무잘이해해 주시고 흔쾌히 개통을허락해 주셔서 또 감사했어요.부디 건강하고 젊게좋은 시간 보내시길…앤스토리즈였습니다.